“자전거는 한번 배우면 절차기억에 저장되기 때문에 절대 잊을 수 없다”고 합니다.
그것은 종종 사실이지만 장기간의 금욕으로 인해 자신감과 안정성을 잃을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이동 수단을 찾고 있고 Brompton 자전거를 자신의 자전거로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는 남성과 여성에게 자전거를 다시 소개하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SRV Brompton 투어를 통해 우리는 소개 디스커버리 라이딩을 위해 참가자들을 데려가는 즐거움을 누렸으며 자전거 속도는 10km/h에서 15km까지 다양합니다. 때로는 정상적인 18km 라이딩을 완료하는 데 최대 2.5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는 안전과 긍정적인 경험이 훨씬 더 중요하기 때문에 우리에게는 괜찮습니다.
다음은 Brompton 자전거를 보다 효과적으로 타는 데 도움이 되어 더 빠른 속도로 더 먼 거리를 달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추천 자전거 기술입니다.

더 높은 안장 위치
참가자들은 안장 높이를 낮게 설정하여 두 발이 지면에 단단히 고정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것은 참가자가 시작할 때 괜찮은 일반적인 관행이지만 참가자는 귀하의 라이딩을 그다지 즐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무릎이 30도 이상 구부러지면 라이더의 무릎에 스트레스가 가해져 장기간 무릎 부상을 입을 수 있고 대퇴사두근을 많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음 다이어그램은 적절한 안장 높이와 낮은 안장 높이를 보여줍니다.
최적의 안장 높이는 가장 낮은 보폭에서 다리가 거의 완전히 펴지는 높이입니다(최적으로 25-35 °) . 무릎이 구부러지면 무릎에 압력이 가해지며 대퇴사두근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라이더가 지면에 발을 닿을 수 있을 때 더 안전함을 느낀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충분한 페달링 파워와 잘못된 안전감 사이의 절충안입니다. 정지/감속의 기본 수단으로 브레이크 레버에 의존해야 합니다.
경사가 가파른 언덕, 경사면 및 도로는 초심자 사이클리스트가 두려워하는 경우가 많지만 노련한 사이클리스트는 심혈관 운동에 좋은 곳으로 종종 사냥합니다. 이 몇 가지 간단한 기술로 가파른 휴식을 극복하는 능력.
효과적인 기어 사용
다리가 거의 완전히 펴지도록 안장을 올바른 높이로 조정
일어서서 페달을 밟을 수 있으므로 전신 체중과 상체의 힘을 활성화하여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 사이클리스트는 순전한 사이클링 파워와 레버리지로 기어 부족을 보상하기 때문에 2단 Brompton 자전거만으로 만족합니다.
서서 페달을 밟는 것이 위험하고 위험해 보일 수 있지만, 더 많은 자신감을 얻기 위해 탁 트인 도로에서 연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인식해야 할 중요한 것은 다리를 뻗는 것이 정지 기술로 위험할 수 있는 것과 비교하여 핸들 바 브레이크가 최고의 제동원이라는 것입니다.
완전히 멈추기 전에 먼저 브레이크를 밟은 다음 2초 동안 균형을 잡는 법을 배운 다음 자세를 안정시키기 위해 체중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기울일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제동 기술
브레이크 레버에 쉽게 닿을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느 시점에서든 적어도 두 개의 손가락을 레버에 올려놓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긴급 상황에서 신속하게 대응하고 더 빠르게 제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 그림은 적절한 휴식 위치와 부적절한 휴식 위치를 보여줍니다. Brompton 자전거가 제대로 장착되지 않은 경우 브레이크 레버를 편안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브레이크 캘리퍼를 적절하게 조정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Brompton 자전거의 브레이크 구성은 대부분의 일반 자전거와 반대입니다. 왼쪽 브레이크는 일반적으로 뒷바퀴 브레이크를 제어하고 오른쪽 브레이크는 앞바퀴 브레이크를 제어합니다. 앞바퀴가 잠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항상 왼쪽 먼저 브레이크를 밟는 것이 좋습니다.
2초 동안 자전거 균형 잡기
이 기술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2초 동안 고정식 자전거의 균형을 잡을 수 있는 Brompton 자전거를 제어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자전거를 어느 방향으로 기울일지, 어느 다리를 얹을지 자연스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를 잡고 최대 2초 동안 균형을 유지하여 정지 균형을 연습하십시오. 이것은 더 높은 안장 위치에서 라이딩하는 열쇠입니다.
효과적인 기어 사용
Brompton 자전거에는 총 6단 기어를 제공하는 2 x 3 기어 변속 조합이 있는 고유한 기어 시스템이 있습니다. 기어를 쳐다보지 않고 앞에 있는 도로와 장애물에 집중하는 대신 기어를 변속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왼쪽 변속 레버를 사용하지 말고 오른쪽 변속 장치에 집중하십시오. 자전거가 정지해 있을 때 기어를 변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방어적인 라이딩 기술
Brompton 자전거의 휠 베이스가 16인치에 불과하기 때문에 라이더의 주요 관심사는 자전거 도로를 벗어나 잔디밭이나 격자판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것은 Brompton의 작은 휠베이스를 감안할 때 통로로 다시 돌아오기가 어렵기 때문에 낙상 및 사고의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상급 스킬인 버니홉을 할 수 없다면 사이클을 그만두는 편이 좋다. Brompton 자전거를 내려서 경로에 다시 밀어 넣습니다.
위의 팁과 사이클링 기술은 도시의 F1 Pit 차선이나 주변의 넓은 개방형 주차장과 같이 상당히 개방된 지역에서 가장 잘 실행됩니다. 우리는 Toa Payoh Town 공원에서 신뢰 타기를 실시하고 초보자가 훈련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넓은 열린 공간을 제공하는 Bedok Reservoir의 열린 공간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 Brompton을 타는 데 더 많은 자신감을 갖기 위해 노력합니다.
군중에 대한 두려움
좁은 길을 두려워하라
가파른 고도에 대한 두려움
자전거 타기가 점점 더 대중적인 운동 수단이자 규칙적인 출퇴근 수단이 됨에 따라 자신의 자전거 타기 능력에 자신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습을 하면 완벽해집니다. 자전거를 많이 타면 자전거에서 더 건강하고 날렵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