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가 인생을 바꿨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내 인생을 바꾼 자전거는 Brompton 접이식 자전거였습니다. 지금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자전거 매장에서의 우연한 만남부터 멋진 디자인에 반하고 시민 자전거를 수용하고 마침내 내 가게를 여는 데 이르기까지 Brompton이 내 인생을 바꾸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기 내 이야기가 있습니다.
저는 2010년 초 캘거리에 살 때 Brompton 자전거를 처음 접했습니다. 당시 저는 밴쿠버의 Dunbar Cycles에서 픽업한 1970년대의 클래식 녹색 로드 자전거를 타고 있었습니다. 나는 20 대 였고 멋진 자전거였습니다. 일종의. 그리고 그것은 내가 꽤 빨리 가야 할 곳으로 데려다 주었고, 그래서 나는 그것으로 괜찮았습니다. 나는 그 당시에 자동차가 없었기 때문에(그리고 자동차를 소유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자전거는 내가 일하고, 놀고, 도시에서 할 가치가 있는 모든 것을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물론 대중교통이 있었지만(저는 대학원생이었기 때문에 무료 패스가 있었습니다), 제 자전거는 제가 빠르게 돌아다닐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어디론가 가고 싶을 때 떠날 수 있게 해줬고, 가고 싶은 곳으로 정확히 갔고, 캘거리 동네의 특이한 점을 인간의 척도로 느낄 수 있는 속도로 발견하는 방식이 좋았습니다.
동네에 새로운 자전거 매장이 문을 열었기 때문에 어느 봄날 방문하여 확인했습니다. 내가 전에 가본 다른 자전거 가게와 같지 않았습니다. 이상한 유럽 바이크, 롱테일 카고 바이크(당시에는 용도를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가 있었고 저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접힌 브롬톤이 사실은 자전거라는 게 믿기지 않았다. 그날 시승을 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아마도 그랬을 것입니다. 내가 기억하는 것은 그날 밤 집에 가서 그 기괴한 기계에 대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려고 노력했던 것입니다. 어떻게 누군가가 그렇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영리한 것을 발명하고 실제 자전거처럼 탈 수 있었을까요? Brompton의 역사 와 설립자 Andrew Ritchie의 역사 에 대해 읽었습니다 . Will Butler-Adams 에 대해 읽었습니다. 그는 브롬톤을 틈새 제품에서 영국 최대의 자전거 제조사로 끌어들였습니다. 나는 Brompton에 관한 블로그를 읽었고 Brompton으로 묘기를 부리는 사람들의 달콤한 비디오를 찾았습니다(나는 묘기에 관심이 없었지만 비디오는 굉장합니다. 그냥 보세요). Brompton World Championships를 알게 되었습니다. . 나는 그것을 모두 읽고 싶었다. 나는 또한 이 자전거가 왜 아직 북미에서 일상 생활의 일부가 아니었는지 궁금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 삶을 매일 더 좋게 만드는 방법을 즉시 보았고, 이 자전거 중 하나로 모든 곳을 여행할 수 있다는 비전을 가졌습니다(현재 총 주행 여행에는 3개국, 22개 미국 주 및 6개 캐나다 주가 포함됨). 기차나 버스에 자전거를 탈 수 있었는데 강 계곡에서 언덕을 오르고 싶지 않은 날에는 정말 좋았습니다. 도난, 비, 눈을 피하기 위해 직장에서 책상 아래에 숨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 아파트에서 더 적은 공간을 차지했습니다. 또한 주차비를 내지 않음으로써 자전거에 쓴 돈보다 더 많은 돈을 절약했다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멋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전거를 구입하는 좋은 동기입니다). 그것은 완벽했다. 내가해야 할 일은 내가 어떻게 감당할 수 있는지 알아내는 것뿐이었습니다.
2011년으로 빨리 넘어가서 저는 큰 장학금을 받았고 지질학 입문의 첫 번째 강의 섹션을 가르치도록 고용되었습니다. 그래서 Brompton의 Bike Builder를 타고 완벽한 자전거를 디자인했습니다. Bike Bike 의 Sean Carter에게 사양을 보냈습니다. 이전에 한 번만 만났고 주문한 사람. 자전거가 도착하기까지 예상했던 6주에서 8주까지 고통스러운 5개월이 걸렸습니다. 여름 내내 저를 기다리게 하는 일종의 생산 또는 배송 지연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11월 초에 마침내 그것을 가지고 문을 열었을 때, 나는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유를 느꼈습니다. 나는 17번가를 타고 스탬피드 그라운드를 지나 도시에서 북쪽으로 거의 돌아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나는 타는 것을 멈추고 싶지 않았다. 그때 내가 깨닫지 못한 것은 내가 무심코 업라이트 사이클링을 '발견'했다는 것입니다. 그날 이전에는 산악자전거나 로드바이크만 있었습니다. 나는 전에는 자전거에 똑바로 앉은 적이 없었고 도시 전용으로 설계된 자전거의 존재에 대해 생각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암스테르담이나 코펜하겐을 " 저를 우연한 얼리 어답터라고 부르시겠습니까? 내 Brompton 자전거는 제가 이제 막 깨닫기 시작한 개인적인 변화의 일부였습니다. 저를 우연한 얼리 어답터라고 부르시겠습니까? 내 Brompton 자전거는 제가 이제 막 깨닫기 시작한 개인적인 변화의 일부였습니다.
제가 지질학 분야에서 경력을 쌓는 동안 캘거리를 모든 사람들이 타기에 더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자원봉사를 할 때 제 Brompton 자전거는 항상 그 자리에 있었습니다. 다양한 E&P 회사에서 회의를 위해 대학에서 시내로 차를 타고 갈 때마다(보통 화려한 정장을 입고, 사진이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저는 제 차에 대해 덜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자전거 습관을 들이는 데 많은 장벽이 있음을 인식합니다. 자전거를 타고 길거리를 달렸다는 이유로 픽업트럭에 탄 청년들이 야구 방망이로 위협을 가한 사건이 계기가 되어 Bike Calgary 에 입사했습니다., 그리고 봄이 되자 나는 캘거리의 시민 사이클링 에너지를 포착하기 위해 도시 전역에서 자원봉사자를 모집했습니다. Bike Calgary를 통해 저는 조직적이고 현명하며 도시를 모두에게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데 관심을 가진 놀라운 커뮤니티를 만났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 당시 그들이 했던 일을 추구한 이유를 항상 이해하지 못했지만(어쨌든 자전거 트랙이 좋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돌이켜보면 Frans, Cate, Richard, Darren이 이야기한 내용을 이해합니다. 이 조치를 취함으로써 저는 개인이 매일 안전하게 자전거를 타는 경제적, 사회적 및 건강상의 이점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보다 탄력적인 교통망 구축을 향한 광범위한 움직임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놀라운 팀의 일원이 된 것은 힘이 되었습니다.
저는 박사 학위를 수호하고 2013년에 보스턴으로 이사했고 제가 없는 동안 캘거리는 마침내 활동적인 운송 책임자(내가 만난 가장 유능한 엔지니어 중 한 명인 Tom Thivener )를 고용하고 거의 완벽한 사이클 트랙을 건설했습니다. 시내 사이클 트랙은 말 그대로 정치적인 시련이었습니다. 캘거리는 "한 번에" 가서 단편적으로 구축하는 대신 전체 네트워크를 개발한 최초의 도시였으며, 그 이후로 한 번에 일괄 모델은 북미 전역의 도시에서 "가는" 모델이 되었습니다. 기니피그가 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Nenshi 시장을 포함한 도시 지도자들 과 일부 격렬한 반대자들 로부터 많은 팡파르와 지지를 받으며 소개되었습니다 . 킴벌리 넬슨, 저와 동시에 Bike Calgary에 합류한 그녀는 이제 회장이 되었고, 그녀는 누구보다 자전거 도로에 대한 광적인 증오를 참았습니다. 2015년 캘거리로 돌아왔을 때 떠날 때보다 자전거를 타고 돌아다니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놀랐습니다. 마을로 돌아온 첫날 밤, 저는 바이크 캘거리 연례 총회에 자전거 트랙 네트워크를 탔고 새로운 공간에 1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도시는 성장했고 자전거는 도시의 일부로 성장했습니다. 몇몇 사람들이 내 Brompton 자전거가 외부에 주차되어 있는 것을 알아보고 회의가 끝난 후 술집으로 나오도록 했습니다.
해질녘 해변의 브롬톤.
2017년 2월 7일로 다시 빠르게 이동합니다. 저는 아직 캘거리에 있었지만 고향인 온타리오주 런던으로 돌아갈 계획이었고 그곳에 있는 동안 생계를 꾸릴 계획이 없었습니다. 지질학은 런던에서 수요가 많은 직업이 아닙니다. 저는 Brompton 자전거를 타고 Bike Bike에서 Sean을 만나러 내려왔습니다(그가 저에게 처음으로 자전거를 팔았기 때문에 우리는 좋은 친구가 되었고 함께 팟캐스트를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날 저는 그에게 제가 생각한 것 중 가장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시했습니다. 저는 런던 사람들이 그가 저를 도왔고 이 도시의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발견(또는 재발견)하는 방식으로 도시 자전거를 발견하도록 돕고 싶었습니다. 자전거. 나는 그에게 "내가 할 수있는 기술이 있습니까? "라고 물었습니다. 그는 "당신은 확실히 할 수 있고 우리가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날은 제가 처음으로 도시 자전거의 전 세계를 발견한 같은 방에서 London Bicycle Cafe가 탄생한 날이었습니다.
오늘 저는 매장에서 출고된 첫 번째 Brompton의 사진을 공유할 수 있으며 이 제품도 인생을 바꿀 것이라고 거의 확신합니다. 개장 첫 해(기념일은 6월 13일)에 수백 명의 사람들이 자전거 생활을 발견하거나 재발견하도록 도왔습니다. Brompton이 없었다면 그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입니다.
런던에서의 첫해를 정말 멋지게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우리가 문을 열기 전부터 우리의 치어리더이자 후원자였던 Shelley(아래에서 그녀의 새 Brompton과 함께 사진)가 있습니다. 내년에는 우리 모두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