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까지 7년 동안 자전거 산업에서 일했습니다. 처음에는 자전거 공유를 시작했고 지금은 Bikmo와 함께 자전거 보험에 가입했습니다. (한동안) 런던에서 생활하고 통근하며 이 분야에서 일한다는 것은 제가 Brompton 자전거에서 몇 미터 이상 떨어진 적이 거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한 번도 시도해보고 이 접이식 자전거 소동이 무엇인지 확인하고 싶은 충동이 없었습니다.
대신 기차와 자전거를 섞어야 할 때. 나는 내 풀 사이즈 자전거를 끌고 기차에 예약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폐를 끼치는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보통 양쪽으로 먼 거리를 걸어야 하고 종종 늦게 도착하고 땀을 흘리게 됩니다.
접는 자전거를 구하는 것이 실질적으로 이치에 맞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것이 헛된 것처럼 들렸지만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 보이고 싶지 않았습니다. 작은 바퀴는 나를 조금 놀라게했습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내가 '접이식 자전거 타는 사람'이라는 나만의 고정관념이 되지 않을까 두려웠다.
틈새 작업을 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것은 교정기, 코듀로이 및 무릎 높이 양말 한 켤레를 키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는 여가 시간을 Sainsbury's 외부에 연석을 떨어뜨리기 위해 의회에 로비를 할 것입니다. 그런 옷을 입은 사람들을 반대하는 것은 없습니다. 나는 도로를 더 쉽게 탈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을 전적으로 지지하지만, 내가 상상한 이 라이프스타일은 나를 지체시켰습니다. 차라리 그냥 계속하고 싶습니다 – 연석을 뛰어 넘고 계속 타고 – 나는 생각했습니다.
Brompton 사실: 공식 기록은 없지만 가장 빠른 Brompton 자전거 접는 시간은 약 7.2초입니다.
시작
그러나 약 한 달 전에 Bikmo는 Brompton 보험 상품 에 대해 Brompton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 이것은 내 편견을 잊고 접이식 자전거와 접이식 자전거 라이더에 대한 내 조용한 의견을 재평가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였습니다.
저의 시작은 런던 그린포드에 있는 Brompton 공장 견학으로 시작되었습니다. 70년대에 Andrew Ritchie가 동료들에게 각각 £100를 투자하여 프로토타입을 제작하도록 설득한 후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 그리고 Will-Butler-Adams와 그의 팀이 회사를 런던의 틈새 시장에서 연간 45,000대 이상의 자전거를 판매하는 영국 최대의 자전거 제조업체로 변화시키는 데 얼마나 성공적인지 보았습니다.
토목 공학 학위 소지자(사용한 적이 없음)로서 저는 사물의 설계 및 엔지니어링 측면에도 매료되었습니다. 생산 공정을 직접 보는 것은 굉장했습니다. 나는 그 과정의 많은 부분이 여전히 손으로 하는 작업이라는 사실에 놀랐다. 런던 북서부에 있는 소박한 비즈니스 공원의 문을 나서는 모든 자전거가 매우 높은 Brompton 품질 기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합니다.
브롬톤 변환Brompton 공장에서 조립을 기다리는 Brompton 헤드 튜브 - 15가지 이상의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브롬톤 변환
Brompton 사실: Brompton 브레이저가 되려면 4년의 교육이 필요합니다.
타고
공장 견학을 마치고 주차장에서 차를 타고 돌아다녔습니다. 승차감은 생각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내가 테스트한 자전거는 상당히 잘 사용되는 사무실 수영장 자전거였지만, 부드럽고 매끄럽고 튼튼했습니다. 16인치 휠로 조금 더 울퉁불퉁하지만 다른 모든 이점을 위해 약간 타협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Brompton 보험을 시작했습니다 . Bikmo 사무실에 소량의 Brompton 차량이 있어 고객이 수리 또는 교체 중에 자부심과 기쁨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다음날 고객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리버풀에서 체스터(자전거-기차-자전거)로 이동하기 위해 지난 몇 주 동안 하나를 사용했습니다.
브롬톤 변환
Bikmo의 무료 Brompton 자전거 – 그리고 한동안 내 테스트 자전거.
Brompton's가 어디에나 있는 런던과는 다릅니다. 리버풀 주변에는 훨씬 적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그것에 대해 물었다. 아니면 런던과 리버풀 사이의 수다스러움에서 보고된 대조를 경험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래서 긴 이야기를 짧게 줄이면 저는 Brompton 개종자입니다. 일상 생활에 접목하기 위해 시도해 볼 수 있을 때까지는 이점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나는 머리를 높이 들고 대출 Brompton을 타지만 양말은 낮습니다(오래된 운송 회의 친구들과 달리). 나는 이제 나만의 접는 기쁨 번들을 구입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일단 조합을 결정하면.
Brompton 사실: 선택할 수 있는 Brompton 자전거 구성의 조합은 1,650만 개입니다.
내가 Brompton 개조자인 10가지 이유
나는 첫 번째/마지막 마일을 걷는 것에 비해 매일 25분을 절약합니다
기차에서 내가 길을 막거나 은행가의 바지에 기름 자국을 남겨도 화난 통근자들로부터 불만이 생기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말을 건다 (생각보다 슬프게 들린다)
접고 펴는 것은 하루에 4번 풀 수 있는 미니퍼즐
경비원의 말을 듣지 않고 자전거를 상점에 가져갈 수 있습니다.
여성용 자전거를 실제로 타지 않고도 여성용 자전거처럼 내릴 수 있습니다.
집에서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습니다(내 GF에 따르면 이미 '자전거가 너무 많다')
싯업 라이딩 스타일은 로드 바이크를 타는 전방 자세에서 정말 좋은 변화입니다.
저는 멋진 영국 회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나는 교정기 한 켤레, 네이비 코듀로이 또는 무릎 높이 양말을 기르지 않았습니다.
나처럼 자전거를 접는 것에 대해 확신이 없다면 마음을 열고 Brompton을 시험해 볼 때일 것입니다. 런던의 Brompton Junction 매장을 포함하여 전국의 Brompton 자전거 대리점 에서 테스트하거나 전국 의 Brompton Docks 중 한 곳에서 셀프 서비스 스타일로 대여할 수도 있습니다 .
그리고 가서 하나 사면 Brompton Commuter Cover를 확인하십시오 . Brompton 소유자는 일반 자전거 사용자보다 자전거를 더 잘 관리하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그래서 Bikmo는 보험사인 Hiscox와 특별 요율을 협상했습니다.